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다음 유용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2020. 7. 20. 04:08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다음 유용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


아직도 당뇨병을 가장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거나 암암리에 머물러 있다.


이 기사는 당뇨병을 관리하고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제안이 있다.




기름기가 적은 고기, 유제품, 두부 같은 채식 선택권 등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부족함이 없다.


새롭고 색다른 맛으로 미각을 자극해 보십시오!



매번 똑같은 방식으로 일을 하면 삶이 더 편해지고 정리도 더 잘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매일 밤 같은 장소에 계량기와 인슐린을 넣어 아침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테스트 루틴을 만들어 항상 로그에 레벨을 기록하십시오.




샐러드에 호두를 넣으세요.


이 건강한 견과류는 단포화 지방을 공급함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건강한 지방은 우리 몸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개방적이고 수용적이 되도록 돕는다.


호두는 맛이 좋고 에너지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 외에도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제를 포함한 수많은 건강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페디큐어를 받을 때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라.


당뇨병 환자들은 종종 발 질환과 감염이 생기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발에서 발견하는 어떤 구멍이나 상처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살을 빼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 되고, 호수에서 조깅을 하거나 수영하는 것과 같이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재미있는 활동들이 많이 있다.


무게는 집 주변의 다양한 무거운 물건들로 채워진 가방으로 만들 수도 있고, 통조림 통조림을 집어서 팔로 작업해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은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의 결과일 수 있다.


당신의 상태를 다루는 것은 정말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대응하지 못하면 장님이 되는 것을 포함한 최악의 가능성으로 가는 문이 열리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 있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설탕 알약에 대해 물어보라.


포도당 처방전은 태블릿 형태로 받을 수 있다.


이 알약들은 가지고 다니기 쉽고 설탕이 든 음식보다 포도당 수치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음식들은 여러분의 시스템이 소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흡연은 누구에게나 위험하지만 당뇨병 환자에게는 문제가 되기도 한다.


이런 습관을 갖는 것은 건강에 해로운 영향만 줄 뿐이다.


흡연은 인슐린에 내성을 갖게 할 수 있고 당뇨병이 아닌 사람들은 이미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




임신성 당뇨병은 일반적으로 출산 후에 진행되지만, 정기적으로 포도당을 검사해야 한다.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고용 조건은 당뇨병의 공개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없다.


따라서 의료 상태를 미리 공개할 필요는 없다.




계란 흰자는 당신이 아침으로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이다.


계란 흰자를 먹을 때, 여러분의 몸은 많은 지방이나 칼로리 없이 단백질로부터 신진대사를 시작한다.


달걀 흰자로 오믈렛을 만들거나, 잘게 썰어 놓은 햄과 함께 내놓는다.




당뇨병을 조절하는 몇 가지 방법을 배웠으니, 여러분은 아마도 더 즐거운 삶을 경험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취해야 할 조치들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느낄 것이다.


이 글의 정보는 가능한 한 많이 적용해야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하지만 바로 시작한다면 곧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